반응형

2017/01 5

스페인 세비야의 궁전 같은 최고의 호텔, 알폰소 13세 호텔 럭셔리 컬렉션(Alfonso XIII Hotel, starwood luxury collection)

스페인을 가기로 했을 때, 스페인 정보를 찾아보기 시작 했습니다. 그러다가 동선을 그리기도 전에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온 것은 바로 세비야의 알폰소 13세 호텔 후기였습니다. 뭐랄까 .. 지금까지의 고급 호텔들은 굉장히 현대적으로 꾸며진 호텔들이 주 였습니다. 파크 하얏트, 세인트 레지스, 리츠 칼튼 .. 각 호텔 체인의 최고급 브랜드들은 주로 모던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노이의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호텔을 방문 하고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우리나라의 고급 한옥이 사치스럽게 꾸며지면 아름답고 멋진 것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유럽의 궁전, 대저택 같은 분위기의 호텔이 훨신 더 멋지고 고급스럽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딱, 그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되는 호텔이 바로 이 세비야 알폰소 13세..

Travel/Hotels 2017.01.27

허리디스크(추간판 탈출증) 진통제 후기 (울트라셋/뉴론틴/리리카)

작년 4월, 야근을 하고 택시를 잡아 타고, 집으로 오던 도중에 택시 간의 교통사고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교통 사고에 관련 된 보험 .. 이야기도 좀 써볼겁니다. 그리고 교통 사고로 얻은 추간판탈출 이야기도 좀 해볼거고요. 세상에는 생각보다 어처구니 없는 일이 많더군요) 그 충격으로 허리 통증이 크게 찾아왔고, 1주일 후에 건대 역에 있는 K대 병원에서 MRI 를 이용해서 추간판 탈출로 확인 받았고, 지금은 분당에 있는 서울대 병원에서 치료(라고 쓰고 통증 완화를 목표로)를 받고 있습니다. 제 약 9개월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이용한 진통제 종류를 공유 드립니다. 제가 처음에 통증으로 고생 할 때, 어떤 진통제가 있는지, 어떤 일반적인 부작용과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정보를 찾는게 너무 힘들었거든..

Yuno/blahblah 2017.01.26

스페인 마드리드 웨스틴 팰래스 호텔(Westin Madrid Palace Hotel)

스페인 여행 할 떄, 제일 기대 했던 호텔은 역시 세비아의 알폰소 13세 호텔이에요. 지금까지 정말 많은 호텔을 가봤는데, 알폰소 13세 호텔은 넘사벽이에요. 정말, 유럽의 귀족이 살 던 그런 대 저택에 온 기분이었어요.Hotel Alfonso XIII, Luxury Collection, Seville .. 세비야 가시는 분 중에 좋은 호텔 가고 싶은 분은 꼭 저 호텔을 가보세요.정말 강추천. 어쨋든.. 마드리드도 고민 좀 했습니다.SPG Cash & Point 로 평가가 좋았던 Westin Palace 을 선택 했어요. Palace!!! 궁전!! 대궐!! 대저택이라니!? 큰 기대 하며 갔습니다.(하지만 정말 힘든 숙박이었어요 ㅠㅠ 방을 옮기고 짐은....) 톨레도에서 열심히 운전해서 갔는데 .. 두둥...

Travel/Hotels 2017.01.26

파크 하얏트 부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16년 말에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SRT 생기면서 무료 티켓(!) 을 득템 할 수 있었기에큰 맘 먹고 부산 한번 다녀 왔습니다. 교통사고로 고통 받고 있었기에 ..나름 힐링 여행이라고 생각하고 호텔도 파크 하얏트!! 를 질렀습니다. 하얏트 다이아몬드가 끝나가기에 스윗어위드를 사용해서패밀리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거기에 패밀리 스위트는 뷰가 ... 꽝이라.객실 차액인 22000원(평일), 33000원(주말)을 추가로 부담하고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그래서 뷰는 완전 오션 뷰가 아닌 반쪽 뷰 .. 거실은 옆의 아이파크가 보이고방에서는 광양대교가 보이는 뷰 였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빼기 1 정도 였습니다. 뺴기 1은 역시 거실 뷰가 오션 뷰가 아니기 때문 ..

Travel/Hotels 2017.01.25

판교 우나기강 짧은 후기

작년 말에 회식 할 곳을 찾다가 매일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봤던 우나기강이라는 식당이 생각 났습니다.일본 나고야에서 주로 인기 많은 히츠마부시(일본식 장어 덮밥) 을 전문 적으로 하는 곳이 판교에도 생기다니! 예전에 반포에 있는 마루심이라는 곳에 가족들과 함게 먹으러 갔던 적이 있습니다.일본에서도, 마루심에서도 비교적 높은 가격이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장어를 안좋아 하지만 ... 동료 분들은 좋아 하시니! 이곳으로 결정!(오픈 기념으로 할인중이라는 것도 큰 작용!!!) 저는 가서 튀김 정식을 먹고, 다른 분들은 전부 히츠마부시 중간 사이즈로 결정 했습니다. 튀김 정식은 새우 여러 마리와 깻잎, 머섯, 고구마, 연근 등 다양한 튀김이 나오더군요.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보통 튀김 정식은 아쉬움이 많이 남..

Travel/Food 2017.01.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