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26 2

허리디스크(추간판 탈출증) 진통제 후기 (울트라셋/뉴론틴/리리카)

작년 4월, 야근을 하고 택시를 잡아 타고, 집으로 오던 도중에 택시 간의 교통사고가 있었습니다. (나중에 교통 사고에 관련 된 보험 .. 이야기도 좀 써볼겁니다. 그리고 교통 사고로 얻은 추간판탈출 이야기도 좀 해볼거고요. 세상에는 생각보다 어처구니 없는 일이 많더군요) 그 충격으로 허리 통증이 크게 찾아왔고, 1주일 후에 건대 역에 있는 K대 병원에서 MRI 를 이용해서 추간판 탈출로 확인 받았고, 지금은 분당에 있는 서울대 병원에서 치료(라고 쓰고 통증 완화를 목표로)를 받고 있습니다. 제 약 9개월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이용한 진통제 종류를 공유 드립니다. 제가 처음에 통증으로 고생 할 때, 어떤 진통제가 있는지, 어떤 일반적인 부작용과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정보를 찾는게 너무 힘들었거든..

Yuno/blahblah 2017.01.26

스페인 마드리드 웨스틴 팰래스 호텔(Westin Madrid Palace Hotel)

스페인 여행 할 떄, 제일 기대 했던 호텔은 역시 세비아의 알폰소 13세 호텔이에요. 지금까지 정말 많은 호텔을 가봤는데, 알폰소 13세 호텔은 넘사벽이에요. 정말, 유럽의 귀족이 살 던 그런 대 저택에 온 기분이었어요.Hotel Alfonso XIII, Luxury Collection, Seville .. 세비야 가시는 분 중에 좋은 호텔 가고 싶은 분은 꼭 저 호텔을 가보세요.정말 강추천. 어쨋든.. 마드리드도 고민 좀 했습니다.SPG Cash & Point 로 평가가 좋았던 Westin Palace 을 선택 했어요. Palace!!! 궁전!! 대궐!! 대저택이라니!? 큰 기대 하며 갔습니다.(하지만 정말 힘든 숙박이었어요 ㅠㅠ 방을 옮기고 짐은....) 톨레도에서 열심히 운전해서 갔는데 .. 두둥...

Travel/Hotels 2017.01.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