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Place

사이판 Saipan - 새 섬 (Bird Island)

Yuno.org 2009. 11. 22. 22:38
반응형

사이판이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여러 관광 명소를 가지고 있지 않다. 새섬 역시 뭐랄까.. 새 섬이기는 한데 아침과 저녁에는 새가 가득하다고 하나 내가 갔을 때에는 새를 하나도 볼 수 없었다. 그냥 멋진 바다에 있는 섬 같은 느낌?

새 섬 안내판에는 새 섬 주변의 보호 구역에 서식하는 동물(?) 들에 대해서 안내판이 있었지만 그곳에 있는 무엇이 저 곳에 현재 있는지는 알 수가 없었다. 하지만 탁 트인 전경과 멋진 바다, 푸른 하늘은 '새 섬' 이라는 타이틀 외에도 좋은 뷰 포인트로도 매리트가 있었다.


역시나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었다. 중국, 한국 관광객이 전부 였던 것 같다. 렌트카를 빌려서 PIC Saipan 리조트에서 이곳까지 약 40분 정도 걸렸다. 사이판에서는 최고 속도 35 마일 제한 구역이 제일 빠르게 달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규정 속도를 지켜서 올 경우 30~40분 정도 걸린다.


좋은 뷰 포인트인 나무 정자(????????) 같은 곳으로 가는 길은 작은 계단을 이용하는 길과 그냥 큰 계단을 이용하는 길 둘다 있다. 한쪽으로 가서 반대편으로 올라오면 될 것 같다. :)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 있을까.. 그냥 사진만 주르륵.

아! 새 섬 뒤쪽으로 본 섬과 새 섬 사이에 있는 산호 지역인 바닥이 보이는 투명한 구역이 자연 보호 구역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