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ip!

리조트, 휴양지 여햄 여행의 최고 필수품! 편한 친 환경 가방 에코백(ECO BAG)

Yuno.org 2009. 8. 28. 23:15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라사리아 리조트 해변가에 누운 에코백

에코백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가볍게 들고 다닐수 있는 백을 말한다



예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을 때의 일이다. 호텔에는 멋진 수영장이 있었고,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오려는데 작은 고민이 하나 생겼다. 수영장에서 수영만 한다면야 상관이 없지만, 물 안경도 챙겨 가야 하고, 선크림도 가져가고 싶고, 오일도 가져가고 싶으며, 선베드에서 느긋하게 누워서 얼마나 읽을지는 모르지만 손에 들고 있고 싶은 , 내 귀를 즐겁게 해줄 음악을 선사해줄 MP3 Player ... 이 모든 것을 담아 갈 가방이 애매모호 하다. 더군다나 호텔에 해변이 있을 경우 같은 타월이라도 담아 가고 싶은데 말인데! 대부분의 호텔, 리조트 등의 부대 시설을 이용 할때는 지갑도 필요 없으니.. 간단한 것들만 챙겨 가면 되니까 아주 좋은 가방이 필요 한 것도 아니고~!

일반적으로 들고 다니는 가방, 가죽 가방이나 인조가죽 가방에 담아 가기에는 가볍게 들고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고, 비닐 봉지에 담아 가자니 이건 좀.... 아닌것 같고 그렇다고 종이 쇼핑백 같은 것에 담아가자니 그것도 아닌 것 같고.. 수영복 같은 것을 담을 수 있는 완전 방수의 비닐 팩 같은것에 담자니 너무 작고, 공기도 안통하니 조금 그럴것 같고..


코타키나발루 라사리아 리조트 해변가에 누운 에코백


바로 그럴때, 최고의 선택이 바로 이 에코백이었다.

이번에 여행을 가면서 신라면세점에서 면세품을 조금 샀는데, 면세품을 인도 받은 가방에 증정품이라고 쓰여 있는 스티커를 단 비닐 봉투에 들어 있는 파란색 가방이 보였다. 숙소에 도착해서 뜯어보니 바로 이 녀석. 이 녀석 전 모델도 있었는데 이번 모델을 만져보는 순간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 알 수 있었다.

재질이 매우 좋아 졌고(어쩐지 코팅 된 듯한 느낌?) , 똑딱이 단추가 하나 생겼다. 브랜드 광고가 커다랗게 들어 있지만 역시나 전혀 광고라는 느낌이 들지 않는 세련된 느낌이 드는 들기도 하고~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수영장



이번 여행에서 리조트 수영장에 갈 때 IPOD TOUCH와 이어폰, 책 한권, 휴대용 똑딱이 디카 하나, 그리고 간식거리 스낵 등을 에코백에 담아서 선베드로 향했다. 호텔 수영장을 이용하는 외국인을 비롯해서 한국인 등 전부 수건이나 자신의 물건을 양손 가득히 들고 돌아 다니고, 너무 많이 들어서 그것을 놓칠까봐 꼬옥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선베드와 함께 있는 파라솔 아래에 선배드에 편하게 누워서 차가운 음료수와 책, 그리고 MP3로 음악을 즐길 수 있었다.


누군가, 동남아의 리조트나 호텔로 여행을 가서 호텔 안에서 들고 다니고, 호텔 밖으로 가볍게 마실 나갈때 필요한 사용 할 만한 가방이 어떤 거냐고 묻는 다면 나는 주저 없이 에코백을 추천 할 것이다. :) 정말 강추!

그리고, 이런 질 좋은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준 신라면세점에서 땡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