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ip!

마닐라 소피텔 So Gourmet + AD 1일권 사용(AD 카드)

Yuno.org 2013. 11. 1. 17:22
반응형
마닐라 소피텔의 공홈 패키지 상품을 보면 so gourmet이라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매일 매일 60불에 해당하는 식음료 크레딧을 주는 패키지입니다.

가격은 1일에 약 3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50% 정도 할인 된 금액이죠.

그런데 이 금액은 룸 차지 된 금액에서 자동으로 제하도록 되어 있는 방식입니다. 

즉, AD 카드 또는 1일권을 이용 할 경우 할인 된 금액으로 룸 차지가 이루어지고, 차지 된 금액 자체가 또 크레딧으로 결제 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하면 식사만 계산하면 무려 75% 정도 할인된 금액입니다 ;;

60불이면 약 2600 페소 정도입니다. 2박 하면 5200 페소 정도 크레딧이 쌓이게 되죠. 2인이라면 AD 50% 할인 받고 스파이럴 부페를 이용해도 약 3xxx 정도 비용이 들고, 풀장에서 점심이나 온갖 음료 이것 저것 시켜 먹어도 충분히 남습니다.

1층에 있는 스포츠 바에서 음식을 '포장'해서 방으로 가지고 가서 먹어도 AD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룸서비스 대신 이걸 이용해도 됩니다.

제가 약  3만원 더 내고 요 패키지로 갔는데, 체크아웃 할때 스파이럴에서 샴페인(무려 1300 페소), 풀장에서 이것 저것, 1층 바에서도 이것 저것 먹었음에도 청구가 0 이라 새로웠기에 ... 공유 드립니다 :)


간단하게 정리하면, 소피텔에서 식사 하실거면 AD, 고멧 패키지를 이용하면 50%에 추가로 50% 또 할인 한 것과 같은 금액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