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 3

리츠 칼튼 발리 BRG 성공 후기 ( THE RITZ CARLTON, BALI )

처음으로 발리를 가보기로 마음을 먹고 호텔을 찾는데.. 짧은 일정으로 우붓 까지 가기는 무리 인 것 같아 1+3 예약을 하기로 했다. 첫날은 슈퍼 저렴이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쿠타 스퀘어 ( Holiday inn express Bali Kuta Square )을 선택 했다. 무려 1박에 28달러! (지금은 약 30달러쯤 하는 듯) 가격이 깡패라 .. 위치도 뭐 쿠타니까 .. 하며 예약 했고, (그 후로는 다시는 안갈 호텔이 되었지만)이제 3박 할 리조트가 문제. 인터컨티넨탈 과 리츠칼튼 발리 중에 고민고민 하다가 리츠 칼튼 발리를 선택 했다. 그리고 나서 가격을 보니... ㅠㅠ 너무 비싸다. 1박에 세금 서비스 등 다 포함해서 무려 6,581,190 IDR .. 3박 하면 19,743,570 IDR ....

Travel/BRG 2016.10.21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명한 타파스 바 뀌멧뀌멧(Quimet & Quimet)

​ 솔직히. 정말로. 이곳은 가고 싶지 않았다. 뭐랄까 ... 느낌이, 뭔가 맛있는 식당 이라기 보다는 싼 식당 처럼 느껴졌기 때문인데 ... 역시나! 딩동댕! 이곳의 맛... 점수는 5점 만점에 1-2점 정도 줄 수 있다. 상당히 많은 해산물 타파는 캔!!!!! 에서 바로 따서 주는 방식이고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맛있는 타파" 때문이 아닌 "저렴함" 때문이다 .. 이럴거면 그냥 안주캔과 술 사서 호텔 방에서 먹는게 ...? 이곳을 궂이 찾아서 올 필요는 없을 듯.​​역시 외국인들이 술 한잔 가볍게 하러 오기에는 알맞는 곳 같다. "술"을 마시러 가기에 좋지만, "식사"를 하기에는 영 ... 그날의 타파를 위한 안주들이 이렇게 바에 전시 되어 있고, 한국..인에게 유명한 곳이다 보니 한국인이 생각보다 ..

Travel/Food 2016.10.20

스페인 마드리드 맛집 라 마루카(Madrid La Maruca)

​ 스페인 여행하면서, 정말 기대 하지 않았지만 제일 인상 적이고 아직도 기억에 남는건 바로 음식들이었다. 입맛에 맞지 않는 음식도 있고, 맞는 음식도 있었지만 그래도 대부분 입맛에 맞았고 몇몇 식당은 두고두고 기억에 남았다. 마드리드의 라 마루카(La Maruca) 역시 그런 곳이다. 마드리드에서 굉장히 핫한 레스토랑이었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 였던 곳이다. 예약 하지 않으면 혹시나 했던 많은 사람들 처럼 밖에 ​서서 기다릴 수 밖에 없다. 스페인의 식당 영업 시간이 굉장히 길다는 것은 우리에게는 장점이었다. 보통 새벽 2시까지 하고 저녁 식사를 굉장히 늦게 하기 때문에 보통 한국에서 먹던 것 처럼 7-8시에 식사를 한다면 예약이 생각보다 수월했다. 예약은 그냥 호텔 컨시어지에 부탁 하자 ;) 속 편..

Travel/Food 2016.10.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