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Memories

미국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Bellagio Hotel) 분수쇼

Yuno.org 2010. 5. 10. 22:41
반응형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Bellagio Hotel) 분수쇼~ Sony CX350. HDFX


 

사실 특별히 기대를 안한 분수쇼였는데.. 상당히 괜찮았다. 노래도 멜로디가 참 좋았는데, 알고 보니 God bless U.S.A 라는 노래였다.

이 노래는 컨츄리 송 가수인 리 그린우드(Lee Greenwood)가 부른 노래였다. 상당히 좋은 멜로디로 순간 흥얼거리게 되었는데, 듣다보니 가사가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애국적인 노래더군요;; 미국 찬양적인.. 음 뭐 좋은 말로 가득 있는 노래입니다. ; 걸프전 부터는 적극적으로 방송에도 나오는 등.. 애국심을 고취 시키는데 적극 활용 되는 것 같습니다만..

어쨋든, 개인적으로 이 노래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가사는 That I'm proud to be an American where at least I know I'm free 라는 부분입니다. 다른 부분은 뭐 .. 모르겠고 어쨋든 세계에서 제일 자유로운 나라가 미국인건 맞는 것 같거든요; 어쨋든, 멜로디와 쇼를 보면 상당히 볼만합니다 :)

p.s

한국 오는 비행기를 타려고 공항에서 보안 검사를 받는데, 미국 국토안전국에서 테러위험을 표시하는 표지판에 오렌지 등급으로 표시 되어 있는 것을 보면서 얼마나 이 사람들이 공포 속에 살아가고 있는 걸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