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ip!

# 필리핀, 마닐라 공항에서 시내(호텔)로 가기

Yuno.org 2008. 9. 22. 11:37
반응형

## 이 포스팅은 블로그 Yuno.org 운영자인 본인에 의해서 작성 된 것입니다. 내용을 가져 가는 것은 자유이나 트랙백 또는 덧글을 필히 남겨주셔야 하며 모든 사진은 Yuno.org 블로그 운영자인 저에게 있습니다. ##

여행을 가기 전에 나름 제일 고민 했던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부분이었다. 세계 수 많은 나라를 방문해보면서 항상 느껴 왔던 제일 막막한 기분은, 바로 공항에서 짐을 찾고 출구로 나와서 였다.

지금 부터는 내가 알아서 해야 한다는 느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는 느낌? 그 모든게 동시에 드는 그런 순간..

어쨌든, 대부분의 동남아 공항에서의 택시 이용은 매우 부정적이었다. 실제로 검색하면 그런 글이 많이 올라온다. 검색을 해보니 마닐라 공항 쿠폰 택시를 대부분 추천 하고 있었다. 하.지.만.

공항을 나오자 마자 보인 Airport Miter Taxi 표지판. 공항을 이용하는 필리핀 사람들이 줄을 서서 Airport Taxi 라고 쓰여진 노란색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게 보였다. 아, 쿠폰 택시보다 저게 더 저렴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들었다.

역시나~! 공항에서 탑승이 가능한 공항 전용 택시로 기본 요금이 70 페소인 이 택시는 쿠폰 택시보다 저렴하게,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데려다 준다.

이제는 마닐라 공항에서 내리면 공항 택시를 이용하자! (터미널 1,2,3에 전부 다 있음)


그 역의 경우에도 체류 하고 있는 호텔에 미터 택시 불러 달라고 하면 미터 택시를 불러 준다. 이때도 공항 가자고 하면 말라테에서는 약 300 페소, 마카티에서는 약 150 페소에 터미널 1,2,3 어디로든지 이동이 가능하다.

참고 금액

마닐라 공항 터미널 1 -> 두짓 닛코까지 약 120페소
마닐라 공항 터미널 3 -> 샹그릴라 마카티 약 130페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