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Food

교토역 포르타 식당가 함박 스테이크 맛집 동양정

Yuno.org 2015. 3. 2. 13:20
반응형

교토역 포르타 식당가 함박 스테이크 맛집 동양정.


여행객이 정말 많이 찾아가는 곳이다. 교토역 지하에 있는 포르타 식당가 끝에 있다. 

(막상 지하 쇼핑몰에 가면 생각보다 커서 당황. 위치가 전부 포르타 지하 끝이라고 되어 있지만, 길이 헷갈린다.표지판을 잘 보면 포르타 식당가 Forta Restaurants 라고 쓰여 있는 지역 표시가 있다. 그곳으로 가서 정말 올라가는 계단, 화장실 근처까지 가면 생각보다 큰 동양정이 있다!) 



1897년 부터 함박 스테이크를 만들어서 팔았다고 한다.




나름(?) 유명한 토마토 에피타이저. 솔직히 토마토 맛임. -.- 뿌려진 드레싱과 먹으면 먹을만하다.


함박 스테이크는 츠바메 그릴의 그것과 상당히 비슷하다. 맛은 츠바메 그릴이 오래되서 가물 가물..하지만 어쨋든 둘다 굉장히 맛있는 것으로 ..


츠바메 그릴 검색 : https://www.google.co.kr/search?q=츠바메+그릴 )


커다란 철판위에 은박지에 쌓인 함박 스테이크인데. 생각보다 맛있다. 소스도 맛있다. 철판은 매우 뜨겁다. 줄서서 기다리다보면 한국인/중국인/일본인이 많이 온다. 저녁 시간에 갔었는데 30분 정도 대기해야 했다.

세트를 시키면 밥 또는 빵 중에 골라서 나오는데, 밥이 좀 남는다. (함박이 모자르다 -.-)

함박 스테이크 옆에 나오는 감자도 굉장히 잘 구워냈다. 아주 맛있음! 


솔직히 후쿠오카 카와미야 함박 스테이크 보다는 감동이 덜 했지만, ( 후쿠오카 카와미야 함박 스테이크 알아보기 )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