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 시장을 좋아하는 회사 동료와 장난 삼아 이야기 했던 곳.

“가락몰 위에 예식장 있다던데” 라고 농담처럼 이야기 했는데... 정말 있었다. 그것도 상당히 큰 곳이..

가끔 회 먹으러 가락 시장 가서 느꼈던 분위기 느낌과는 매우 다른 홀이 위에 있음에 깜짝 놀람.

주차장은 가락 몰과 같이 쓰고 홀은 2층에 있다. 연회장은 18층에 있어서 식이 끝나면 엘리베이터로 이동 해야 한다. 주말에는 엘리베이터를 거의 독점 사용 할 듯.

주변에 막힌 뷰가 없어서 연회장에서 뷰는 괜찮은 듯. (창을 열어 둘 수 있을 때만)

여기 식사가 매우 유명 하다고 하는데.. 서울웨딩타워와 같은 계열의 웨딩홀에서 정확하게 100% 동일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 식사 자랑을 가득 듣고, 상록 회관을 갔는데 상담 전에 같은 회사임을 알아냄. ... ... 신부 대기실의 뒷 배경 인테리어가 동일. 식사 사진이 동일.

즉, 가락동 서울웨딩타워, 역삼동 상록회관, 역삼동 신라스테이에 있는 마리드 블랑. 세 업체는 같은 업체 라고 보면 됨.

장점
한정식 한상 차림(어 근데 2018년 8월 식중독 사고가 마리....에서...)
상당히 넓은 주차장(가락 몰과 공유)
송파 대로와 연결 된 진입로.
가락몰이라 찾기 쉬움.
지방에서 오면 버스 주차가 쉬운 듯. 가락 시장의 힘.

단점 또는 우려
주차장이 넓은데 매우 낡아 보임.
주차장 -> 홀로 가는 길이 협소. 사무동 주차가 아니면 찾기 힘듬.
가락 시장에 있다는 이미지.

평범.
홀 <-> 연회장 엘리베이터는 많았음.


posted by Yuno.org


최근에 이곳 저곳 웨딩홀 투어를 다녀왔다. 예전에는 하객으로 참여해도 별 생각이 없었는데... 직접 투어 다녀보니 이것 저것 보고 배우게 된다.

가서 사진도 찍고 리뷰도 하고.. 하고 싶지만 귀찮아서... 간략하게 내 시각에서위 장 단점 글만 남기기로 했다.

첫 웨딩홀은 더 컨벤션! 여자친구 친구가 교통회관 더 컨벤션에서 식을 올려서 다녀왔었는데 이 웨딩홀이 송파구 법조단지 안에 2018년 4월에 새로 하나 차렸단다.

제일 기억 나는 건 신부 대기실. 대기실 내의 보조 의자가 마주 보고 있는 처음 보는 구조 였고.. 전체적으로 상당히 이쁜 대기실이었다.

지하에 새로 생긴 하나로 마트가 있어서 하객이 식 끝나고 장보기가 가능할..듯? ㅋㅋ

장점
새로 지어진 건물. 깨끗한 인테리어.
상당히 이쁜 홀.
매우 이쁜 인테리어와 이쁜 구조의 신부 대기실(그랜드볼륨 12층만)
문정역에서 가까움.
비교적 많은 엘리베이터

단점 또는 우려
주차장이 법조 단지 통해서 들어감.
주차장이 충분 할까에 대한 의문. (옆 건물도 사용 할지도?)
일반적인 웨딩홀과 달리 살짝 애매함 위치. 문정동.
뷔페 식사 라인이 길어질 것 같은 느낌.

평범
고만고만한 다를 바 없는 결혼식 뷔페





posted by Yuno.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