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Hotels

영등포 메리어트 호텔의 어반 바베큐(Urban BBQ) 후기

Yuno.org 2015. 6. 18. 08:0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코트야드에 숙박 할 일이 있어서, 객실 패키지를 보다 보니 어반 바베큐 패키지라는게 있었다. 매주 토요일에만 하는 것 같은데, 익스큐티브 라운지 바로 옆에 있는 옥상에서 바베큐와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였다.


별도 구매보다 객실과 함께 하는 패키지가 저렴해서, 쿨하게 선택. 방문했다. 자리 예약이 필수 인 것 같았다. 투숙 하고 전화 해서 물어보니 (패키지라 포함 되어 있는데) 자리가 없었다. .... 객실 패키지인데요 ㅠㅠ 하니 마련 해주신다고 하셨고 마련 해주셨다. 나중에 보니 밖에 테이블만 놓으면 되는 구조라 ... ^^;;



이렇게 끝에서는 바베큐를 하고 계시고, 무한 리필 맥주와 만원 추가 하면 이용 할 수 있는 무한 리필 와인이 서비스 되고 있다. 여친과 나는 와인은 안끌려서 패스 하고 맥주만...



자리는 이곳!



간단한 샐러드 바가 자리 하고 있다.




처음에 앉으니까, 이런 에피타이저를 주신다.




바베큐는 전부 서버를 통해서 직접 서빙 해주신다. 직접 가져다 먹는게 아니라, 양 조절이 힘들다. (너무 많이 주심..)




육류는 소세지, 새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가 있고 양파와 버섯이 나오는데, 취향마다 선호도가다르다. 개인적으로는 버섯, 양파 닭고기 > 돼지고기 > 소고기 순이었다.





밤이 되면 조명도 켜주시고 분위기도 점점 더 좋아진다.


방문했던 날은 조금 추워서 담요도 제공 해주셨다. 요즘 같은 (6월 초 기준) 날씨에 가면 정말 분우기와 맥주에 취해서 행복에 푹 빠질 것 같다.


아 왜 분당에는 이런게 없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