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ip!

올란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식사 팁! 다이닝 플랜 카드!

Yuno.org 2015. 5. 19. 18:11
반응형


올란도 디즈니랜드에서 밥 먹느라 정말 고생했다. 언젠가 쓸 이야기 이지만 짧게 이야기 해보면 ... 디즈니랜드에서는 돈을 받고 먹기 힘든 음식을 판다. 한국인이 먹기에는 정말 ... ㅠ_ㅠ 

핫도그는 먹을 수 있겠지? -> 소금 핫도그

그래 .. 칠면조 다리는 그래도 .. -> 소금 다리


최악이었다.


하지만 유니버셜은 디즈니랜드보다는 훨씬 상황이 좋다.


그 중에서 제일 중요한  할인 혜택! 그것은 바로 이 유니버셜 다이닝 플랜! 

(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조 : https://www.universalorlando.com/Restaurants/Dining-Plan.aspx )


한국에서 이야기하는 보통 세트 메뉴라고 생각하면 된다. 한국에서도 보통 그러하듯이 메뉴의 합 보다 플랜 1개의 가격이 더 저렴하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밥을 먹으려고 해리포터 구역에 있는 식당에 가서, 메인 식사 하나, 음료 두개를 시켰는데 .. 주문 받던 친절하신 할머니가, 너 다이닝 플랜을 하면 더 저렴해~ 라고 하는거다. 응? 그게 뭐지? 하고 멍~ 했더니 그냥 기다려봐~~ 하면서 뚝딱 뚝딱..


그러면서 카드를 하나 주신다. 19.99 + tax 가격이었고, 엔트리 메뉴 (그때는 립 선택 함) + 음료 2잔을 하고도 스낵을 하나 더 먹을 수 있는 카드.

25.99 달러로 올라가면, 코카 콜라가 무제한. (참고로 올랜드의 낮은 정말 .... 정말 너무 하기 때문에 끊임 없는 수분 보충이 필요하다. fountain drink 라는 것을 팔 수 밖에 없는 곳이고, 사지 않으면 후회 하는 곳이다. ...; 

식사 하고 다니면서 심심 할때 먹을 수 있는 스낵 까지 가능하다. 스낵이 생각보다 다양했다. 팝콘 선택 해서 먹음! (생각보다 팝콘도 비쌈 ...)



이것이 바로 다이닝 플랜 카드!


19.99 달러 + tax 이고 포함된 식사는 

Adult: 1 Quick Service Meal (1 entrée & 1 non-alcoholic beverage), 1 snack and 1 non-alcoholic beverage. 

성인 : 퀵 서비스 메뉴 1개와 무알콜 음료 1개, 1개의 스낵, 그리고 1개의 음료 추가

Child (ages 3-9): 1 Quick Service Kids Meal (1 entrée & 1 non-alcoholic beverage), 1 snack and 1 non-alcoholic beverage. 

소아 : 퀵 서비스 메뉴 1개와 무알콜 음료 1개, 1개의 스낵, 그리고 1개의 음료 추가


구성은 똑 같다! 뭐가 다른지 모름 -.- 가격이 다른가 ;;


모든 메뉴는 선택 적으로 먹을 수 있다. 이번에는 저거, 다음에는 저것.. 한번에 다 시키지 않아도 괜찮다.



주문 할때 이 카드를​ 내밀면 금액은 0으로 처리 되고 하단에 used (이번에 쓰는 것)과 남은 메뉴를 볼 수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간다면, 그리고 안에서 기사 할거라면 주저 없이 다이닝 플랜 선택 하기를 ... 개인적으로는 25.99 짜리 구매 하는게 음료 값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지만 선택은 개인의 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