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Hotels

쉐라톤 이스탄불 마스락(Sheraton Istanbul Maslak)

Yuno.org 2013. 11. 1. 1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스사사 회원 분들에게 인기 많은 쉐라톤 이스탄불 마스락(Sheraton Istanbul Maslak) 후기 입니다. 옛날에 호텔 리뷰 할때는 굉장히 자세히 했었는데.. 요즘은 시들해져서인지 아이폰으로 대충 찍어 오는군요.. ^^;;

먼저 이 호텔의 최대 장점을 나열 해보겠습니다 :)
1. 생각보다 저렴한 C&P (이스탄불이 워낙 비싸니..)
2. 조용하다는 것. 비즈니스 구역이라 밤이 되면 ................. 건물 밖에 ㅋㅋ
3. Metro 에서 비교적 가까움.
4. 나름 방은 좀 넓음
5. 고속도로 바로 옆이라 공항 가기는 편함

단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TU Ayazaga 역이 너무 멀다. 
   술탄 아흐멧 기준으로

   술탄 아흐멧에서 트램으로 이동시 T1 트램으로 7 정거장으로 Kabatas 로 이동 
   Kabatas에서 F1 열차로 1 거장으로 Taksim 으로 이동
   Taksim 역에서 Metro 2 로 7 정거장.

2. 주변에 그닥 .................. 별거 없다.










객실은 생각보다 깨끗했습니다. 물론 이 바로 전에 있었던 Doubletree by Hilton old town에 비하면 모던 한 느낌은 좀 떨어집니다만 뭐랄까요? 그냥 쉐라톤의 느낌이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정말 쉐라톤 느낌입니다 ;;;)

호텔 앞에 있는 6차선(?) 도로를 무단횡단(..) 하면 있는 작은 마켓와 주유소 슈퍼에서 간단한 먹거리는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알콜류는 주변에서 구입하기 힘듭니다. 알콜을 구입하고자 하면 ITU 역 쉐라톤 쪽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샵에서 맥주 등을 구입 하시면 됩니다. 단. 이곳이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 영어 못합니다.

직원에게 물어봤자, 1층 로비나 건너편 마켓 가보라고 합니다. (마켓에서 안팝니다!!)

호텔의 최대 단점은 교통입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오는 길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없어서 잘 찾아야 합니다. (안습)
구글 맵 없었으면 한참 헤맸을 것 같았습니다. ㅠㅠ  ITU 역에 내리면 출구를 찾아 헤맬 수 밖에 없습니다. 출구 번호가 없는 동네인지 -_- 




그냥 Metro 직원에서 쉐라톤?? 하면 방향 가르쳐줍니다. 출구로 나와서 출구의 반대 방향에 있습니다.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우측 작은 길 횡단 보도를 건너고, 다시 우측 (출구의 반대 방향)으로 3분 정도 가면 됩니다. 아 정말 이런 길로...? 라고 살짝 의심이 들만한 그런 길로 가면 됩니다. ^^;;; 호텔 주변에 워낙 고층 건물들이 있어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 커피숍이 좀 큰게 있습니다. 

올드타운 쪽에서 택시 타면 좀 헷갈려 합니다. 워낙 거리가 좀 있어서 ... 갈라타교 쪽에서 택시 탈 경우 30 리라 정도 예상 해야 합니다. 편한건 ITU Ayazaga 라고 하면 됩니다. 참고로 ITU는 이스탄불 기술 대학 입니다 :)

그 외에 ... 룸서비스를 시켜 먹었습니다만 맛있었습니다. :) 

버거와 스파게티 먹었는데요. 둘다 괜찮았습니다. 버거 패티는 살짝 터키의 모든 고기 구이에서 나는 맛과 느낌이 ^^(저는 좋았는데 일행은 싫다고..)
스파게티는 워낙 고기류에 질려 있던지라 ... 좋았습니다 ^^

웰컴 어매니티로 과일이 있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보통 잘 안먹습니다)

제가 갔던 날이 장날인지, 저스틴 비버가 ITU 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그 덕에 길이 장난 아니게 막혔습니다. 쏟아져 나오는 애기들-_-을 데리러 온 부모님들과 택시를 잡으려는 사람으로 이 근처 교통이 마비가 되었어요. 데리러 오신 분들의 불법 주차가 2-3차선에 걸쳐서 ...

경험으로 인한 제 결론은..

교통이 좀 불편하지만, 공항에서 바로 이곳에 간다고 하면 그렇게 죽을 만큼 힘든 것은 아니다. 입니다 :)
3일 정도 있으실 거라면 이곳에 짐 풀도 천천히 올드 타운으로 가는 것도 괜찮고
탁심 접근은 확실히 편해서 (더군다나 갈라타교까지 전부 내리막길이라 편합니다 ㅋㅋ) 신시가지쪽으로는 편합니다.

대중 교통으로 다니실 거라면 교통 카드를 꼭 구입하세요. 환승 할인이 굉장히 도움 됩니다. 올드타운으로 갈때 2번 갈아타야 해서 할인이 편도에 2.5리라 이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