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Place

광역 밴쿠버 발카라 (벨카라 Belcarra Park) 해양 공원

Yuno.org 2007. 12. 18. 01:31
반응형
광역 밴쿠버 발카라 (벨카라 Belcarra Park) 해상 공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못해도 약 40분 이상 떨어진 곳에 자리 한 공원이다. 다운타운에서 동쪽, 모트 무디(Port Moody) 쪽에서 접근 할 수 있고 한인이 많이 사는 코퀴틀람(Coquitlam)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운타운에서 가려면 헤이스팅스(Hastings) 거리를 따라서 쭈우우욱 운전해서 가면 포트 무디가 나오고 포트 무디를 끼고 가볍게 돌다 보면 표지판이 나오기 시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양 공원답게 바다를 접하고 있고 한가로이 카누를 타는 사람 부터, 게 낚시 하는 사람, 가족 나들이 온 사람들, 단체 나들이 온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푸른 언덕에, 이쁜 꽃들이 만발하고 있고 단체를 위한 바베큐 시설이 있어서 많은 단체가 피크닉을 오는것 같다. 내가 갔던날은 중국인 단체가 와서 바베큐 파티를 하고 있었고 현지에서 유학하는 한인 학생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나와서 한가로운 휴일을 맞이 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쪽에서는 공놀이 하고 있고, 한쪽에서는 게 낚시를 하며 신기해 하고, 한쪽에서는 고기를 굽는.. 영화에나 나올법한 그런 피크닉 공원이었다. 또한 차를 가지고 공원으로 들어서는 길은 캐나다 답게 숲을 통과해야 하고 캐나다 전역이 맑은 공기로 가득 차 있지만 공원 진입로를 통과 할때의 숲의 공기는 참으로 상쾌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회만 된다면 나도 바베큐 세트를 들고 한번 정도 가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다는게 너무도 아쉽다.  ㅠㅠ;

게 낚시라도 해보고 올껄 그랬다. ;;
반응형